과제정보
과제정보
과제명 |
민원상담콜센터 구축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용역 |
기관명 |
경기도 광주시 |
담당부서 |
광주시 자치행정국 민원봉사과 |
전화번호 |
031-760-4717 |
연구기간 |
2019-05-09 ~
2019-07-07
|
연구분야 |
고충민원처리 및 행정제도개선 |
개요 |
- 민원상담콜센터 구축을 위한 합리적?최신 정보화 전략 수립 기반 확보 - 구축 후 민원상담콜센터의 원활한 운영프로세스 확보
|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
(주)넥스트아이앤아이 [기타]
|
수행연구원 |
박대일 |
계약일자 |
2019-05-09 |
계약방식 |
수의 계약 |
계약금액 |
20,852,500원 |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
광주시 민원상담콜센터 구축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용역 |
연구보고서 |
|
목차 |
Ⅰ. 민원상담콜센터? Ⅱ. 업무프로세스 설계 Ⅲ. 기술 및 기능 Ⅳ. 기대효과 및 요청사항
|
초록 |
Ⅰ. 민원상담콜센터? Ⅱ. 업무프로세스 설계 Ⅲ. 기술 및 기능 Ⅳ. 기대효과 및 요청사항
|
주제어 |
민원상담콜센터, 정보화전략계획 |
제작일 |
2019-07-07 |
발행년도 |
2019년 |
연구결과 평가 및 활용보고서
과제정보
평가결과서 |
미등록
|
활용결과 보고서 |
※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영 제52조에 따라 연구 종료 후 6개월 이내 등록)
|
공공누리 정보
공공누리
저작물 민간이용 동의 |
동의안함 |
비동의 사유 |
광주시 자산 |
연구결과 만족도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no data fou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