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검색


일반공공행정

Home  정책연구검색   주제별 검색

과제정보

과제정보
과제명 민원상담콜센터 구축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용역
기관명 경기도 광주시
담당부서 광주시 자치행정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 031-760-4717
연구기간 2019-05-09 ~ 2019-07-07
연구분야 고충민원처리 및 행정제도개선
개요 - 민원상담콜센터 구축을 위한 합리적?최신 정보화 전략 수립 기반 확보
 - 구축 후 민원상담콜센터의 원활한 운영프로세스 확보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주)넥스트아이앤아이 [기타]
수행연구원 박대일
계약일자 2019-05-09
계약방식 수의 계약
계약금액 20,852,500원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광주시 민원상담콜센터 구축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용역
연구보고서
목차
Ⅰ. 민원상담콜센터?
Ⅱ. 업무프로세스 설계
Ⅲ. 기술 및 기능
Ⅳ. 기대효과 및 요청사항
초록
Ⅰ. 민원상담콜센터?
Ⅱ. 업무프로세스 설계
Ⅲ. 기술 및 기능
Ⅳ. 기대효과 및 요청사항
주제어 민원상담콜센터, 정보화전략계획
제작일 2019-07-07
발행년도 2019년

연구결과 평가 및 활용보고서

과제정보
평가결과서 미등록
활용결과 보고서 ※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영 제52조에 따라 연구 종료 후 6개월 이내 등록)

공공누리 정보

공공누리
저작물
민간이용 동의
동의안함
비동의 사유 광주시 자산

연구결과 만족도

연구결과 만족도
참여인원 : 0명 점수: 0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no data found.

만족도 평가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