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공행정

Home  정책연구검색   주제별 검색

과제정보

과제정보
과제명 110콜센터 연계, 통합사업 발전방안 연구
기관명 국민권익위원회 담당부서 서울종합민원사무소 상담안내과
전화번호 02-2110-6508 연구기간 2017-06-16 ~ 2017-08-14
연구분야 국민권익위 행정지원
개요 * 기존 110연계기관의 효과성 분석(비용/편익 및 정책효과성)
* 신규 연계 대상기관 선정 기준 마련 및 로드맵 작성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주식회사 와이즈인포텍 [기타]
수행연구원 하종수 계약일자 2017-06-16
계약방식 경쟁 입찰 후 수의계약 계약금액 19,859,840원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110콜센터 연계?통합사업 발전 방안 연구
연구보고서
주제어 110콜센터 연계, 통합사업 발전방안 연구
발행년도 2017년

연구결과 평가 및 활용보고서

과제정보
평가결과서
활용결과 보고서

공공누리 정보

공공누리
저작물
민간이용 동의
동의안함
비동의 사유 여러 기관 콜센터의 현황 등 타 기관 정보 다수 포함

연구결과 만족도

연구결과 만족도
참여인원 : 0명 점수: 0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조회된 정보가 없습니다.

만족도 평가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