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검색


Home  정책연구검색  기관별 검색

과제정보

과제정보
과제명 2016년 민원행정 만족도 조사 결과
기관명 전라남도 화순군 담당부서 화순군 행복민원실
전화번호 061-379-3421 연구기간 2016-10-19 ~ 2016-11-17
연구분야 고충민원처리 및 행정제도개선
개요 1) 조사목적
   민원 등 업무를 본 민원인을 대상으로 업무처리 만족도 수준을 파악하고 내부적 평가와 더불어 민원인에 대한 행정서비스를 제고하는 기초 자료를 마련하기 위함.
2) 조사 대상 및 규모
   민원행정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민원인 611명
3) 허용오차 95%신뢰수준에 ±4.0%포인트
4) 조사기간  2016. 10. 19. - 11. 17.
5) 조사방법  조사원에 의한 전화면접조사(조사전문기관 진행)
6) 조사내용
? 서비스 측정변수는 항목별 만족도와 전반적 만족도로 구분하고, 항목별 만족도는 직원응대서비스, 업무처리서비스, 편의시설서비스로 분류함.
? 직원응대서비스(응대친절/의견수렴/고객지향/전화인사/전화응대)
? 업무처리서비스(간편성/신속성/공정성/전문성/결과성)
? 편의시설서비스(쾌적성/용이성/접근성)
? 전반적 만족도 :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
? 만족과 불만족 의견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주)코리아정보리서치 [기타]
수행연구원 김선희 계약일자 2016-10-14
계약방식 수의 계약 계약금액 4,990,000원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2016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연구보고서
주제어 만족도조사
발행년도 2016년

연구결과 평가 및 활용보고서

과제정보
평가결과서 미등록
활용결과 보고서 ※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영 제52조에 따라 연구 종료 후 6개월 이내 등록)

공공누리 정보

전라남도 화순군의 창작 저작물인 2016년 민원행정 만족도 조사 결과의 경우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연구결과 만족도

연구결과 만족도
참여인원 : 0명 점수: 0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조회된 정보가 없습니다.

만족도 평가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