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정보
과제정보
과제명 |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
기관명 |
전라북도 고창군 |
담당부서 |
고창군 문화복지환경국 종합민원과 |
전화번호 |
063-560-2383 |
연구기간 |
2018-09-27 ~
2018-11-07
|
연구분야 |
고충민원처리 및 행정제도개선 |
개요 |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 조사목적 - 민원인의 업무처리 객관적 체감 만족도를 통해 민원행정서비스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만족도 향상 방안 마련 ○ 조사기간 - 2018. 10. 1. ~ 2018. 10. 19.
○ 조사대상 -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민원인
○ 조사방법 - 민원인명부에 의거, 규격화된 설문지를 통한 전화 면접 조사
○ 조사내용 - 친절성, 간편성, 신속성, 공정성, 전문성, 쾌적성, 접근성, 절대만족, 기타건의사항 등
|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
(주)케이티씨에스 [기타]
|
수행연구원 |
진윤정 |
계약일자 |
2018-09-27 |
계약방식 |
수의 계약 |
계약금액 |
4,801,000원 |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 |
연구보고서 |
|
주제어 |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
발행년도 |
2018년 |
연구결과 평가 및 활용보고서
과제정보
평가결과서 |
미등록
|
활용결과 보고서 |
※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영 제52조에 따라 연구 종료 후 6개월 이내 등록)
|
공공누리 정보
공공누리
저작물 민간이용 동의 |
동의안함 |
비동의 사유 |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비공개 대상정보에 해당되어 동의하지 않음 |
연구결과 만족도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no data fou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