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정보
과제정보
과제명 |
SNS, MCN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중소기업 유통확대 방안 |
기관명 |
중소벤처기업부 |
담당부서 |
해외시장정책관실 해외진출지원담당관 |
전화번호 |
042-481-4355 |
연구기간 |
2017-08-14 ~
2017-12-13
|
연구분야 |
중소기업 수출 및 판로지원 |
개요 |
ㅇ(목적) 중소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해 SNS, MCN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 발굴
ㅇ(연구내용) - 4차 산업혁명 시대에 SNS, MCN 등 뉴미디어 트렌드 분석 - 중소기업 당면 애로사항 및 현황분석을 통한 유통구조 파악 - SNS, MCN 등을 통한 제품 유통의 국내외 사례 분석 - SNS, MCN 등을 통한 중소기업 제품의 유통 활용 방안 도출
|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
(사)성공경제연구소 [기타]
|
수행연구원 |
이장우 |
계약일자 |
2017-08-09 |
계약방식 |
수의 계약 |
계약금액 |
19,000,000원 |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
SNS, MCN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중소기업 유통확대 방안 |
연구보고서 |
|
주제어 |
SNS, MCN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중소기업 유통확대 방안 |
발행년도 |
2017년 |
공공누리 정보
공공누리
중소벤처기업부의 창작 저작물인
SNS, MCN 등 뉴미디어를 활용한 중소기업 유통확대 방안의 경우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구결과 만족도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조회된 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