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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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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명 정부채널 통합브랜드화를 통한 효과성 제고방안 연구
기관명 문화체육관광부
담당부서 국민소통실 홍보정책관실 홍보정책과
전화번호 044-203-2925
연구기간 2018-03-06 ~ 2018-06-03
연구분야 문화관광행정지원
개요 ㅇ 연구배경 및 목적
  - 주요정책 및 현안이슈, 국민생활과 밀접한 정책들에 대한 대국민 홍보가 중요함에도 정부TV 채
     널을 통한 홍보는 미진한 상황
   * 분산되어 운영되고 있는 정부 관련채널(KTV, 한국직업방송 등)의 역량을 하나의 브랜드로 집
      중, 대국민 정책홍보의 효과성 제고필요
ㅇ 연구 세부내용
  - 정부 관련 채널 운영 현황 및 문제점 진단
  - 정책 통합 브랜드 채널 개설방안 강구
  - 통합브랜드 채널의 민간 및 해외사례 분석
  - 정책에 대한 통합 브랜드 채널로서의 비전 및 역할 제시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건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학]
수행연구원 김동규
계약일자 2018-03-06
계약방식 수의 계약
계약금액 21,000,000원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정부채널 통합브랜드화를 통한 효과성 제고방안 연구
연구보고서
주제어 정부채널 통합브랜드화를 통한 효과성 제고방안 연구
발행년도 2018년

연구결과 평가 및 활용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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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결과서
활용결과 보고서

공공누리 정보

문화체육관광부의 창작 저작물인 정부채널 통합브랜드화를 통한 효과성 제고방안 연구의 경우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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