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연구과제

Home  많이 본 연구과제

과제정보

과제정보
과제명 현장중심, 대국민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연구
기관명 행정안전부
담당부서 정부혁신조직실 정부혁신기획관실 협업정책과
전화번호 02-2100-4329
연구기간 2018-05-25 ~ 2018-11-20
연구분야 정부혁신
개요 범정부 일하는 방식 혁신 확산을 위해 각 부처로부터 업무프로세스 개선 희망 수요조사를 받아
3개 연구과제를 선정하고 연구과제에 대한 업무프로세스 개선안 도출을 위한 연구 추진

 <3개 연구과제>
1. 외교부:여권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촌한 국민편익증신
2. 산림청:국립수목원 예약 입장제도 개선
3. 해양경찰청: 선박승객 정보입력 방법 개선을 통한 해경 현장업무 효율화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주)투비컨설팅그룹 [기타]
수행연구원 박찬웅
계약일자 2018-05-25
계약방식 제한경쟁입찰에 의한 계약
계약금액 38,920,000원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현장중심, 대국민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연구
연구보고서
주제어 현장중심, 대국민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연구
발행년도 2018년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현장중심, 대국민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연구
연구보고서
목차
첨부파일 참고
초록
첨부파일 참고
주제어 현장중심, 대국민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연구
발행년도 2018년

연구결과 평가 및 활용보고서

과제정보
평가결과서
활용결과 보고서 ※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영 제52조에 따라 연구 종료 후 6개월 이내 등록)

공공누리 정보

행정안전부의 창작 저작물인 현장중심, 대국민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연구의 경우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연구결과 만족도

연구결과 만족도
참여인원 : 0명 점수: 0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조회된 정보가 없습니다.

만족도 평가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