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완료된 연구과제

Home  최근완료된 연구과제

과제정보

과제정보
과제명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의 광고매출 증대 효과분석 기준 개발
기관명 방송통신위원회 담당부서 사무처 방송기반국 방송광고정책과
전화번호 02-2110-1271 연구기간 2019-04-30 ~ 2019-12-31
연구분야 방송통신융합
개요 o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허용 시, 실제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출 증대 효과 측정을 위해 모의분석 등을 통해 측정 기준 개발


o 지상파 중간광고 허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이전효과 등을 분석하고, 이전효과 반영방안 검토


o 기타 방송광고 매출에 미치는 요인 분석 및 중간광고의 매출증대효과 분석 시 관련 요인 반영 방안 마련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정부출연기관]
수행연구원 강준석 계약일자 2019-04-30
계약방식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계약 계약금액 50,000,000원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의 광고매출 증대 효과분석 기준 개발
연구보고서
주제어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의 광고매출 증대 효과분석 기준 개발
발행년도 2019년

공공누리 정보

방송통신위원회의 창작 저작물인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의 광고매출 증대 효과분석 기준 개발의 경우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연구결과 만족도

연구결과 만족도
참여인원 : 0명 점수: 0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no data found.

만족도 평가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