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연구검색


전체 검색

Home  정책연구검색  전체 검색

과제정보

과제정보
과제명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기관명 안전행정부
담당부서
전화번호
연구기간 2000-08-31 ~ 2001-01-01
연구분야
개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계약정보

과제정보
수행기관 현대리서치연구소 [기타]
수행연구원
계약일자 2001-01-01
계약방식 기타
계약금액 9,700,000원

연구결과 정보

과제정보
제목 산림청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
연구보고서
목차
제1장 조사개요 1 제2장 주요결과 요약 4 제3장 조사결과 분석 7 Ⅰ. 종합 만족지수 분석 7 1. 종합 만족지수 7 2. 청별 종합만족지수 8 3. 응답자 특성별 종합만족지수 9 Ⅱ. 차원별 분석 11 1. 중요도 및 만족도 11 2. 차원별 개선사항 12 Ⅲ. 항목별 분석 13 1. 접근용이성 차원 13 1) 중요도 및 만족도 13 2) 개선사항 16 2. 편리성 차원 17 1) 중요도 및 만족도 17 2) 개선사항 20 3. 신속?정확성 차원 21 1) 중요도 및 만족도 21 2) 개선사항 24 ?? ?? 4. 시설/분위기 차원 25 1) 중요도 및 만족도 25 2) 개선사항 28 5. 대응/환류성 차원 29 1) 중요도 및 만족도 29 2) 개선사항 32 6. 형평성 차원 33 1) 중요도 및 만족도 33 2) 개선사항 36 7. 개선사항 종합 37 Ⅳ. 타 기관과 비교한 상대적 만족도 38 1. 지방자치단체 대비 만족도 38 2. 민간기업 대비 만족도 39 Ⅴ. 고객의 소리 40 ● 부록 : 기본통계표?설문지
 

제1장 조사개요 1

제2장 주요결과 요약 4

제3장 조사결과 분석 7

   Ⅰ. 종합 만족지수 분석 7
       1. 종합 만족지수 7
       2. 청별 종합만족지수  8
       3. 응답자 특성별 종합만족지수 9

   Ⅱ. 차원별 분석 11

       1. 중요도 및 만족도 11
       2. 차원별 개선사항 12

   Ⅲ. 항목별 분석 13
      1. 접근용이성 차원 13
          1) 중요도 및 만족도 13
          2) 개선사항 16

       2. 편리성 차원 17
          1) 중요도 및 만족도 17
          2) 개선사항 20

       3. 신속?정확성 차원 21
          1) 중요도 및 만족도 21
          2) 개선사항 24
                                ??
                                ??


       4. 시설/분위기 차원 25
          1) 중요도 및 만족도 25
          2) 개선사항 28

       5. 대응/환류성 차원 29
          1) 중요도 및 만족도 29
          2) 개선사항 32

       6. 형평성 차원 33
          1) 중요도 및 만족도 33
          2) 개선사항 36

       7. 개선사항 종합 37

   Ⅳ. 타 기관과 비교한 상대적 만족도 38
       1. 지방자치단체 대비 만족도 38
       2. 민간기업 대비 만족도 39

   Ⅴ. 고객의 소리 40

● 부록 : 기본통계표?설문지
제작일 2000-08-31
발행년도 2001년

연구결과 평가 및 활용보고서

과제정보
평가결과서 미등록
활용결과 보고서 ※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영 제52조에 따라 연구 종료 후 6개월 이내 등록)

공공누리 정보

공공누리
저작물
민간이용 동의
비동의 사유

연구결과 만족도

연구결과 만족도
참여인원 : 0명 점수: 0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no data found.

만족도 평가

연구결과 만족도 평가정보
*비밀번호